문화와 생활 (7월 16일자)
조예진 아나운서  |  wwjd0622@kctvjeju.com
|  2020.07.15 10:29
1. ‘원도심을 걷다’ 흑백사진전

이도1동 주민센터 둘하나 갤러리가 마련한 ‘원도심을 걷다’흑백사진전이 오는 24일까지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원도심의 낯익은 풍경들이 흑백사진으로 소개되며, 과거의 따뜻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됩니다.

(일시 : ~ 7월 24일, 장소 : 둘하나 갤러리)



2.‘집과 집 사이’

극단 예술공간 오이의 새로운 창작극, ‘집과 집 사이’가 모레(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와 7시에 선보입니다.

집을 마주한 세 명의 등장인물 사이에 벌어지는 사건과 이들의 속마음을 들여다 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일시 : 7월 18일 ~ 8월 2일, 매주 토.일요일 , 장소 : 예술공간 오이)



2. 내가 사랑한 제주 Ⅱ - 귀향

예술공간 이아의 초청전시 이경재 작가의 내가 사랑한 제주 Ⅱ - 귀향’전이 9월 4일까지 개최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제주 자연의 모습을 회화와 판화, 설치, 영상, 아카이브 작품 등으로 선보입니다.

(일시 : ~ 9월 4일, 장소 : 예술공간 이아)



4. 섬의 유토피아

롯데호텔제주에 위치한 아트제주 스페이스가 오는 31일까지 개관전 '섬의 유토피아' 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는 제주에서 나고 자란 세 명의 작가가 꿈꾸는 유토피아를 담은 작품들이 선보입니다.

(일시 : ~ 7월 31일까지, 장소 : 아트제주 스페이스)



문화와 생활 조예진입니다.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