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벚꽃 개화…4월 초 만개
이소정 기상캐스터  |  natalie@kctvjeju.com
|  2017.03.28 14:53

제주에 벚꽃이 피었습니다.
제주지방기상청은 오늘(28일)을 기해
제주에 벚꽃이 개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보다는 7일, 평년보다는 3일 늦은 것입니다.

벚꽃 개화는
제주지방기상청 관측 표준목을 기준으로
한가지에 세송이 이상 꽃이 피었을 때를 말합니다.

벚꽃은 다음달 초순 절정을 이룰 전망이다.
기자사진
이소정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