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3주기 추모공연 열려 …내일, 추모식
김기영   |  
|  2017.04.15 15:55

세월호 사고 3주기 추모 공연이
오늘(15일) 오후 제주시 탑동 해변공연장에서 열렸습니다.

세월호참사대응 제주대책회의와
제주 4.16기억위원회가 마련한 오늘 공연에는
전인권과 강산에, 신대철 등이 참여해
세월호 희생자를 추모하고
공동체 화합과 어울림을 위한 곡을 연주했습니다.

한편, 내일(16일)은
제주시청부터 탑동공연장까지 이어지는 시민대행진과
추모식 등이 진행됩니다.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