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남방큰돌고래 제주바다에 방류
최형석 기자  |  hschoi@kctvjeju.com
|  2017.04.23 14:03

10여 년 전 어업용 그물에 걸려
서울대공원에서 지내던 남방큰돌고래 2마리가
고향인 제주바다로 돌아옵니다.

서울시와 해양수산부는 서울대공원과 해양환경관리공단과 함께
남방큰돌고래 금등이와 대포를 고향인 제주바다로 돌려보낸다고 밝혔습니다.

이 돌고래들은 다음달 중에 제주로 옮겨져
자연적응 훈련을 받은 후 7월에 자연방류될 예정입니다.

서울대공원은 지난 2013년 7월에는 제돌이를,
2015년 7월에는 불법포획으로 몰수된 태산이와 복순이를
제주 바다로 돌려보냈습니다.

기자사진
최형석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