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1동 4층 건물 화재…3명 연기 흡입
고민우   |  
|  2017.09.29 13:12

오늘(29일) 오전 6시 50분쯤
제주시 일도1동
중앙로타리 인근 상가 건물 4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상가 안에 있던 3명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옮겨졌고
건물 60여 제곱미터와
가재도구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1천 1백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국과수에 의뢰해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화면제공: 제주소방서>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