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서귀포 동지역 강정정수장 수돗물 공급
조승원 기자  |  jone1003@kctvjeju.com
|  2021.04.28 10:36
영상닫기
지난 2월 유충이 추가 발견돼 다른 정수장의 물로 대신 공급되던 서귀포시 동지역에 오는 30일부터 수돗물이 정상적으로 공급됩니다.

제주도는 지난 2월 25일 서귀포시 보목동의 한 주택에서 유충이 발견된 이후 정밀 여과 장치를 추가한 결과 급수 계통에서 더 이상 유충이 발견되지 않음에 따라 30일부터 강정정수장에서 전량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함께 취수 단계부터 원수에 포함된 유충을 걸러내기 위해 6월 초까지 여과장치를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이 밖에 노후화된 정수 시설을 개량하는 한편 내년도 개량 사업을 위한 중앙부처 예산 절충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기자사진
조승원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