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민원창구에 대한 방역실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합니다.
이의 일환으로 최근 도와 행정시,
읍면동 주민센터 민원창구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출입자 발열체크와 방역물품 비치,
정기소독, 출입문 일원화 등
관련 지침이
비교적 잘 지켜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앞서 2월 점검에서는
안전거리 미표시와
공용 공간 손소독제 미비치 등 일부 미흡한 부분이 지적됐습니다.
최형석 기자
hschoi@kctv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