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제4기 세종-제주 특위 제주분과위 1차 회의 개최
최형석 기자  |  hschoi@kctvjeju.com
|  2021.04.29 10:41
제주도가 지방자치 선행발전 모델 완성을 위해 '세종-제주 자치분권.균형발전 특위'와 협력체계를 가동합니다.

제주도는 제4기 세종-제주 특위 제주분과위원회 출범에 따라 내일(30일) 오후 제주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1차 회의를 열고 운영계획 등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에 출범하는 4기 제주분과위원회는 제주특별법 전부개정에 따라 발굴된 주요 과제들을 검토하고 자문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한편 세종-제주 특위는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공동 산하에 설치됐습니다.
기자사진
최형석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