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개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기간 운영
허은진 기자  |  dean@kctvjeju.com
|  2021.05.03 10:35
서귀포시가 이달 말까지 개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 신고창구는 운영하지 않고 홈택스와 위택스 등 비대면 전자신고를 이용해야합니다.

다만 만 65살 이상과 장애인에 한해 5월 한달 간 서귀포지서 내에 도움창구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코로나19 피해 사업자 등은 오는 8월 말까지 납부기한이 연장됩니다.







기자사진
허은진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