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교통사고 예방 협력단체 간담회 열려
나종훈 기자  |  na@kctvjeju.com
|  2017.02.09 16:56

올 들어서 교통사망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안전한 보행환경을 만들기 위한
협력단체 간담회가 오늘(9일) 오후 제주지방경찰청에서 열렸습니다.

제주지방경찰청과 대한노인회 제주연합회는 간담회를 통해
노인 보행자 사고가 교통사망사고의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며
도내 경로당을 중심으로 교통안전교육을 강화하는데 뜻을 모았습니다.

특히, 이 외에도
노인들이 자주 다니는 곳을 중심으로
음주운전이나 과속, 신호위반 등 교통단속을 강화해
사고발생 요인을 줄여나가기로 했습니다.

<촬영>
기자사진
나종훈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