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도의회 첫 교육정책협의회
이정훈 기자  |  lee@kctvjeju.com
|  2017.03.28 10:40

제주도교육청과 제주도의회가
교육 현안 해결을 논의하기 위해 처음으로 정책협의회를 갖습니다.

모레(30일) 제주도교육청에서 열리는 이번 협의회에는
이석문 제주도교육감과 교육청 각국 실국장이,
의회에서는 신관홍 의장을 비롯해
각 상임위원장과 교섭단체 대표가 참석합니다.

협의회에서는 청소년 노동인권 보호 조례 제정과
친환경급식 식재료 공급 확대 방안 등
4가지 의제를 놓고 두 기관간 의견을 조율합니다.

한편 제주도의회는 지난 8일
도교육청과 도의회간
정책협의회 개최를 의무화하는 내용의 조례를 제정했습니다.
기자사진
이정훈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