곶자왈 보전과 관리 방안을 논의하는
정책토론회가 마련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곶자왈공유화재단은
내일(17일) 오후 도청 2청사 회의실에서
곶자왈 보전.관리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합니다.
토론회에는 대학 교수를 비롯해
생태 환경 전문가, 도의원, 지역주민 등이 참여해
곶자왈 보전 관리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게 됩니다.
제주도는 토론회를 통해
곶자왈 보전에 대한 주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보호 방안을 마련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방침입니다.
조승원 기자
jone1003@kctv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