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4시 40분쯤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비닐하우스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불로
비닐하우스 30여제곱미터와 컨테이너 20여제곱미터를 태우고
20분만에 진화됐습니다.
<화면제공 : 제주도소방안전본부>
----------------------
오늘 오전 11시 20분에는
제주시 우도면 한 전기자동차 대여점에서 불이 나
건물 내부 60여제곱미터와 전기자동차 9대가 모두 탔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제주동부소방서>
김수연 기자
sooyeon@kctv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