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고등학교 교육활동에 대한
발전 방안을 찾는 워크숍이
오늘 엠스테이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이 주관한 워크숍에는
고등학교 교장과 교사, 학부모 등이 참석해
교육 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고교 교육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특히 학교별 계획과 시기에 맞춘
지속적인 예산 지원 요구와
초중고 학교별 특성에 따른 프로그램 지원을 요구하는 등
다양한 제언이 나왔습니다.
<촬영>
조승원 기자
jone1003@kctv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