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망사고 증가…가해자 대부분 '도민'
나종훈 기자  |  na@kctvjeju.com
|  2017.08.03 10:46

올 들어 교통사망사고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까지 발생한 교통사고는
모두 2천 400 여건으로
이 사고로 47명이 숨졌습니다.

이같은 사망자자는 지난해 32명에 비해 50% 가까이 증가한 수치입니다.

교통사망사고 원인별로는
안전운전 불이행이 73%로 대부분을 차지했고,
가해자의 98%가
제주도민으로 집계됐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범도민 교통사고 줄이기 100일 계획을 세우고
각종 홍보와 안전캠페인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기자사진
나종훈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