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교육대학 학생들이 정부에 중장기적 교원 수급계획을
마련해 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제주대 교육대학 학생들은 오늘(11일) 제주시청에서 집회를 열고
올해 교사 선발 인원이 크게 줄어든 것은
과거 정부가 계획없이 많은 교사를 선발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학생 수 감소 등을 고려한 중장기적인 교원 수급 정책을
세워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한편 올해 제주도교육청이 발표한 초등교사 선발 규모는 15명으로 지난해 예고했던 60명보다 크게 줄었습니다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