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잇따라
김수연 기자  |  sooyeon@kctvjeju.com
|  2017.08.12 07:55

어젯밤 10시 10분쯤
서귀포시 호근동 빌라 주차장에 세워져 있던
승용차에서 불이 나
차량 한대와 옆 화단에 있던 나무 등을 태우고
소방서추산 530여만 원의 재산피해를 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서귀포소방서>
------------------
어제 저녁 6시 50분에는
서귀포시 안덕면 농장 퇴비사에서 불티 취급 부주의로 추정되는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비닐하우스 20제곱미터와 기계류 등이 불에 탔습니다.

<화면제공 : 제주서부소방서>

기자사진
김수연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