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도로경계석 들이받아, 차량 전소
문수희 기자  |  suheemun43@kctvjeju.com
|  2017.09.09 08:15

어젯밤 9시 30분쯤
서귀포시 남원읍 수망리 수망교차로 인근 도로에서
56살 임모씨가 혈중알코올 농도 0.106%의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도로 경계석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차량이 모두 불에 타 소방서 추산 55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자료제공 : 동부소방서>
기자사진
문수희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