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오토바이 추돌…60대 운전자 숨져
문수희 기자  |  suheemun43@kctvjeju.com
|  2017.09.19 06:25

어제 저녁 7시 10분쯤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교차로에서
27살 노 모씨가 몰던 렌트카 차량이
66살 김 모여인의 오토바이를 들이 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김 여인은
뒷따라오던 또 다른 승용차에 치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경찰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기자사진
문수희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