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승용차 3중 충돌…10명 다쳐 (수정)
문수희 기자  |  suheemun43@kctvjeju.com
|  2017.10.07 15:39

오늘 오전 9시 20분쯤
제주시 노형교차로 인근 애조로에서
50살 고모씨가 몰던 렌터카 차량이
신호대기 중인 차량을 들이 받으며
3중 충돌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렌터카 운전자 고씨를 비롯해
모두 10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고차량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중심으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자료제공 : 제주소방서>
기자사진
문수희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