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시마을 4·3길 14일 개통
이정훈 기자  |  lee@kctvjeju.com
|  2017.10.09 09:12

지난 1948년 소개령으로 마을 전체가 사라졌다 재건된
제주 가시마을을 돌아보는 4·3길이 개통됩니다.

제주도는 오는 14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사무소 앞 광장에서
마을 주민과 4·3희생자유족회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시마을 4·3길' 개통식을 진행합니다.

가시마을 4·3길은 가시리사무소를 출발해
4·3 당시 마을 주민이 외부인들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보초를 섰던 고야동산과
한씨방묘 등 11개 장소를 돌아보는 코스입니다.

<자료화면>
기자사진
이정훈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