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이지스 구축함 머스틴함 제주해군기지 입항
나종훈 기자  |  na@kctvjeju.com
|  2017.10.22 10:42

미국 해군의 이지스함
머스틴함이 오늘(22일) 오전 서귀포시 강정동
제주해군기지에 입항했습니다.

해군 제주기지전대는
미 해군 이지스함인 머스틴함이
우리나라 서해상에서 한미 연합 해상훈련을 마치고
군수물 적재와 승조원의 휴식을 위해
오늘 제주해군기지에 들어왔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틴함은 9천200톤급 구축함으로
장병 350명이 탑승하고 있으며 일주일정도 제주에서 머물다
떠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외국 함정이 제주해군기지에 입항 것은
이번이 다섯번째입니다.

<입항사진>
기자사진
나종훈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