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넷째 수요일 어선 폐수 무상수거
문수희 기자  |  suheemun43@kctvjeju.com
|  2017.10.26 16:00

제주지방해양경찰청과 해양환경관리공단이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어선 폐수를 무상으로 수거합니다.

이를 위해 두 기관은
제주항과 서귀포항 어선부두에 임시 저장탱크를 설치했습니다.

어선 폐수 수거 대상은 10t 이하 소형 선박입니다.

한편 해경에 따르면
올해 기름으로 인한 해양오염 신고 124건 가운 72건이
어선 선저폐수와 관련된 것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제주해양경찰청>
기자사진
문수희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