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독감 유행에 대비해
보건소에서는 독감 예방 접종을 실시중입니다.
제주보건소는 만 60살 이상 도민과 등록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무료 접종을 진행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만 65살 이상 성인과
생후 36에서 59개월 유아는
주소지에 상관없이 백신이 소진될 때까지 접종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달 16일 이후부터는 노인의 경우
지정 병.의원에서의 무료 예방접종은 종료되고
보건소에서 백신 물량에 한해 접종 가능합니다.
조승원 기자
jone1003@kctv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