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여고, 모레 동문체육대회 온라인으로 개최
허은진 기자  |  dean@kctvjeju.com
|  2020.07.03 09:07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총동문회가
오는 5일 오후 2시 유튜브를 활용해
총동문회 체육대회를 개최합니다.

총동문회는
매년 6월 개최되던 총동문 체육대회가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취소됨에 따라
마음만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아
온라인으로 합니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를 활용해
기수별 교가 합창 릴레이와
온라인 챌리지 등으로 진행됩니다.



기자사진
허은진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