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하다 돌담 들이받은 20대 입건
김경임 기자  |  kki@kctvjeju.com
|  2026.06.09 09:45
영상닫기

제주서부경찰서는
술을 마시고 차량을 몰다 사고를 낸 혐의로
20대 남성 운전자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운전자는
어제(8) 저녁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의 한 골목길에서
차량을 몰다 돌담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으며,

당시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치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기자사진
김경임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