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좌읍에 제주왕벚나무 가로수 130그루 식재
김지우 기자  |  jibregas@kctvjeju.com
|  2026.06.23 09:15
영상닫기

제주시가
사업비 6천만 원을 투입해
구좌읍 김녕남2길에
제주왕벚나무 가로수 130그루를 식재했습니다.

이번에 식재된 제주왕벚나무는
천연기념물 제159호인
제주시 봉개동 왕벚나무 자생지에서 조직배양 기술로 육묘된 수종입니다.

제주시는
이번 제주왕벚나무 식재로 지역 고유의 자연경관을 회복하고
제주의 관광·문화적 브랜드 가치를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자사진
김지우 기자
URL복사
프린트하기
종합 리포트 뉴스
뒤로
앞으로
이 시각 제주는
    닫기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제보가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고
    제보전화 064·741·7766 | 팩스 064·741·7729
    •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구분
    • 제목
    • 내용
    • 파일
    제보하기